커머스 101: 고객의 지갑을 여는 전략의 모든것 모임 소개,'커머스 101'란? 역대급 매출을 이끈 리더님이 들려주는 로켓 성장 커머스 전략법을 공개합니다. 사이드프로젝트로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직장인이라면,이제 막 브랜드를 런칭하여 매출액 부스팅 승부수를 띄우는 창업가라면온라인 커머스 분야에 몸담고 있는 MD, 마케터라면,꼭 알아야 할 핵심 사항들만 뽑아 한번에 끝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MD전략부터 네이밍, 프라이싱, 프로모션,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수년간 직접 부딪히고 검증하며 쌓은 리더님의 노하우를 내 자산으로 흡수해보세요. 온라인 커머스를 하다보면 마주하는 수많은 난관 속 명쾌한 솔루션을 지금 만나보세요! 어떤 사람들이함께 하나요? • 차별화된 성과로 커리어 성장을 꿈꾸는 신입 ~ 팀장급 마케터, MD 실무자• 온라인 커머스를 창업하여 매출액 부스팅 승부수를 띄우는 1인 창업가• 스마트스토어 혹은 자사몰에서 온라인 커머스 창업을 준비중이신 분• 창업시작 후 10명~20명 직원을 둔 5년차 미만의 CEO• 사수 없이 회사의 성장을 오롯이 책임지고 있는 마케팅 전략 담당자• 골목식당의 백종원처럼, 명쾌한 솔루션을 제시해줄 멘토가 필요하신 분• 매출 성장과 마케팅 효율 개선의 주인공이 되실 분 모임은 어떻게진행되나요? | 로켓 성장을 견인하는 핵심 커머스 전략을 배우는 정기모임 (4회) | 역대급 매출을 이끈 리더님이 들려주는 로켓 성장을 만드는 커머스 전략법을 배워봅니다.어떻게 제품을 상품화하고, 어떻게 가격을 책정하고, 어떻게 더 잘 팔리게 할지 단계별로 해답을 찾아봅니다.리더, 멤버들과 서로의 상황을 공유하고 함께 전략을 고민하고 조언하며 실제 성과를 만드는 경험을 함께합니다. 함께 나눌 주제 | 1회차 : 본능적으로 구매버튼을 클릭한 그 상품의 비밀 |- 제품 소싱부터 네이밍 전략까지, MD 실무 노하우 파헤치기 지금, '팔리는' 상품을 어떻게 소싱해야할까요? 나아가 고심 끝에 소싱한 상품, 어떻게 해야 고객의 장바구니에 들어가 구매까지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똑같은 제품을 팔아도. 누구는 잘 팔고 누구는 못 팝니다. 어떻게 상품명을 써야 잘 팔리는지 네이밍 전략을 알아보고 실제사례에 바로 적용해봅니다.그리고 앞으로 함께 솔루션을 찾아갈 멤버들과 서로의 상황과 고민을 공유하고 리더님께 간단 솔루션을 점검받아봅니다. | 2회차 : 아직도 싸면 많이 팔린다고 생각하시나요? |- 매출을 극대화하는 가격 구성과 프라이싱 전략 경쟁이 극심한 온라인 커머스에서는 가격구성과 프라이싱 전략이 필수적입니다. 아직 다른 업체와 비교하며 '적당히' 가격을 설정하고 있거나 기존에 없던 상품을 다루어 가격 설정에 막막함을 겪고 있다면 답답함을 풀 수 있는 기회입니다.프라이싱과 프로모션 구조 최적화, 번들링 옵션전략, 상품 딜 구성 등 어디에서도 알려주지 않았던 노하우를 알아보고 우리 비즈니스에 맞는 최적의 프라이싱 전략을 찾고 적용해봅니다. | 3회차 : 이제는 매출 성장의 날개를 달 때 |- 로켓 성장의 키포인트, 퍼포먼스 마케팅 끝내기 퍼포먼스마케팅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잘'하는 전략은 따로있습니다.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과 디스플레이부터 키워드 광고까지 너무나도 다양한 퍼포먼스 마케팅 방법들, 언제쯤 다 마스터할 수 있을까요. 온라인 커머스에서 5개월만에 매출액 15배 성장을 달성한 리더님과 함께 퍼포먼스 마케팅 핵심 사항들만 뽑아 한번에 끝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론 뿐만아니라 바로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내것으로 흡수해보는 시간입니다. | 4회차 : 매출성장의 주인공이 되는 시간 | - 케이스스터디와 미니 컨설팅 첫 모임때 공유했던 나의 상황과 지금의 상황이 얼마나 변화되었을까요? 각자 당면한 고민을 오픈하고 차근차근 짚어봅니다. 그동안 알아본 다양한 전략을 바탕으로 서로가 서로의 컨설턴트가 되어 함께 솔루션을 내려봅니다. 다양한 케이스별로 이루어지는 리더님의 미니 컨설팅을 통해 시야를 넓히고, 마침내 매출 성장의 주인공으로 안내할 돌파구를 찾아봅니다. 리더 소개 박기정 님 | Management Consulting Professional- 現 케이마케팅컴퍼니 대표/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퍼포먼스 마케팅 담당- 前 소셜커머스 Groupon Korea MD 팀장 - 前 WIZWID 계열사 스팟라이틀리 마케팅 팀장- 5개월만에 매출액 15배 성장 달성 등 커머스 마케팅 컨설팅 다수 진행 커머스를 시작함에 있어 어떤 상품을 소싱하고 가격을 얼마로 책정해 어떻게 팔아야 할지와 같은 기본적인 지점에서부터 헤메기 쉽습니다. 어디에서도 명쾌하게 알려주지 않았던 프라이싱 전략에 답답함을 느껴 피땀흘려 공부하고 터득한 경험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제가 고민했던 지점을 여러분은 고민하지 않도록, 든든한 멘토가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성과를 견인하는 컨설턴트, 리더님의 프로젝트를 살짝 공개합니다] ▶︎ 올리브영 입점 간편가정식 브랜드 <랩노쉬> 브랜드 전사 MD/세일즈, 퍼포먼스 마케팅팀 컨설팅 - 첫 담당 mall에서 27일만에 매출액 4배 이상 성장 견인- 추후 전체 판매채널 매출액 2배 이상 성장- 프라이싱 번들링 옵션전략. 상품 딜 구성 리뉴얼 작업, 자사몰 md전략 개편으로 통한 ROAS 2배 이상 상승 ▶︎ 건강한 라이프를 제안하는 이너뷰티 솔루션 <벨리불리> 마케팅 컨설팅 - 퍼포먼스 마케팅 관점에서 실행한 MD/프로모션 구조 최적화, 프라이싱 개선, 마케팅 채널 구조 최적화, 공중파 PPL, 연예인모델 활용 등 전략을 통해 5개월만에 매출 15배 성장 달성-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MAX SUMMIT 2020 최우수 CASE 사례 선정- 2018 위메프 온라인판매 최고 ROAS 상승 사례 선정 우리 모임이더 특별한 이유 1진짜 중요한 것은 본질어디에서나 배울 수 있는 마케팅 테크닉 말고, 커머스의 성패를 가르는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배울 수 있습니다. 2경험을 가져가세요5개월만에 매출액 15배 성장을 이루기까지. 어떤 전략으로 어떻게 개척했는지리더님의 피와 살이 담긴 경험을 직접 듣고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3'로켓 성장', 우리 모두의 이슈우리가 가진 공통의 고민을 오픈하고, 서로가 서로의 컨설턴트가 되어 함께 돌파구를 찾아봅니다. 여기에 리더님의 솔루션이 더해져 함께 매출 성장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모임을 통해우리는 이렇게, • 로켓성장으로의 도약을 함께 할 밀착 '멘토'가 생깁니다.• ROAS와 매출액을 성장시키는 전략을 알게됩니다. 그리고 실제로 성과를 만듭니다.• 팔고자하는 것을 어떻게 상품과할지 '감'이 아닌 전략이 생깁니다.• 실제 구매까지 연결되는 네이밍, 프라이싱 전략의 비결을 알게됩니다. • 같은 고민을 하는 실무자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경험과 솔루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만나는정기 모임 일정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 5시 11/28(토), 12/5(토), 12/12(토), 12/19(토) 신청 기간은어떻게 되나요? 신청 기간: ~ 11/23(월) 자정 서둘러주세요!*추가 신청: 11/24(화) ~ 11/27(금) 자정 모임에는몇 명이 참여하나요? 한 모임당 최소 정원 6명~최대 정원 15명의 멤버가 함께 합니다. 멤버십 비용 350,000원 (결제순 선착순 마감)*커리큘럼 상의 일정, 프로그램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모임을 위해준비해주세요 로켓 성장에 대한 갈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