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활용하기

통계탭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상담원 연결 유입률의 서포트 봇 항목은 상담으로 연결된 모든 건들 중 서포트 봇을 통해 들어온 상담의 비율이예요. 서포트 봇의 통계는 서포트 봇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100%, -35% 와 같은 증감율은 설정한 기간이 비교기간 대비 얼마나 증감되었는 지를 보여줍니다. 카테고리명을 클릭하면 해당 카테고리에 속한 채팅을 모아서 보여줘요.오퍼레이터 리더보드는 고객에게 답변을 한 오퍼레이터(매니저)들의 순위를 보여줘요. 담당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표를 합산하여 점수로 변환해줍니다.•원스탑 처리율 : 담당자가 변경되지 않고 한 번에 고객의 문의를 해결하는 비율•평균 첫 응대시간 : 고객의 문의를 남기고 첫 답변이 나가기까지의 시간의 평균•평균 처리 시간 : 고객의 문의가 시작되고 종료되기까지의 시간의 평균•만족율 : 상담 종료요청시 송출되는 만족도 조사에서의 만족율그 밖에도 다양한 관련 정보를 보여줍니다.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 활용하는 방법은 📂채널톡 데이터 다운로드 받기 를 확인해주세요. 출처: 채널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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