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방법How to optimize your pricing page전환이 가능한 가격 페이지 디자인에 대한 조언My advice for designing a pricing page that converts 카일 포야르KYLE POYAR2023. 7. 8.433공유하다Share 가격 책정 페이지는 웹사이트에서 두 번째로 중요한 페이지입니다. 무시하고 계시나요?많은 잠재 고객(👋)은 이 제품을 제품에 대해 알아보고 사용해 볼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참고 자료로 사용합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최적화된 가격 페이지는 가격을 인상하더라도 가입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최근 제가 받은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비싼 요금제를 페이지 왼쪽에 두어야 할까요, 아니면 오른쪽에 두어야 할까요? Enterprise 가격도 게시해야 합니까, 아니면 사람들에게 “문의”하라고 말해야 합니까? 가격이 $9 또는 $9.99로 끝나야 합니까? 전환이 가능한 가격 페이지를 디자인하기 위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본 후 LinkedIn 대화에 참여하여 커뮤니티의 조언을 받아보세요. 구독하다 👉 가치 제안을 계속해서 강화하세요. 잠재 고객은 가격 페이지에 접속할 때 여전히 제품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그것이 그들의 고통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이해하도록 도와주세요.이 말이 친숙하게 들리는지 말해 보세요. 가격 페이지를 방문하면 "요금제 선택"이라고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Starter, Professional 및 Enterprise와 같은 세 가지 계획이 있습니다. 각 계획에는 이와 관련된 다양한 기능 목록이 있으며 물론 Enterprise가 가장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별로 흥미롭지도, 차별화되지도 않았죠?이제 온라인 양식 및 설문조사 소프트웨어인 Typeform( 5월에 프로파일링됨 )을 고려해보세요. Typeform을 사용하면 각 계획을 누가 구매해야 하는지, 왜 구매해야 하는지를 매우 명확하게(그리고 인간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가격 책정 페이지는 판매보다는 도움이 되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면서 작업을 단순하게 유지합니다.Basic 패키지를 사용하면 "작업 흐름에 연결되는 대화형 양식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즉, 일회성 설문조사를 위한 또 다른 도구가 아닙니다. Plus를 사용하면 "양식을 더욱 아름답고 브랜드에 맞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케팅 팀!). 그리고 비즈니스 플랜은 "성과를 분석하고 데이터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기를 원하는 보다 정교한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엔터프라이즈 메시징이 좀 더 사랑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가격 해킹'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9달러 대 9.99달러를 청구할지, 가장 비싼 패키지를 왼쪽과 오른쪽에 넣을지에 대한 기사가 수천 개 있습니다. 가격 페이지를 해킹하기 전에 기초에 집중해야 합니다.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염두에 두고 있는 주요 심리적 기준점 이하로 가격대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9.99달러와 같은 특별 가격대가 B2B 제품에 의미 있는 차이를 만든다는 결정적인 데이터를 본 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귀하의 제품을 개인을 위한 저렴한 B2C 제품으로 포지셔닝함으로써 역효과를 낳을 수도 있습니다.👉 잠재 고객을 압도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페이지의 8pt 글꼴을 읽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가능한 한 빨리 제품을 사용하거나 담당자와 통화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잠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주요 정보와 제품 사용을 방해할 수 있는 지속적인 두려움을 해결하십시오.👉 기능이 아닌 장점을 강조하세요 제품 팀은 올바른 기능 권한 및 설정을 모두 구축할 수 있도록 어떤 기능이 어떤 계층에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매트릭스를 구축했을 것입니다.해당 기능 매트릭스가 가격 페이지에 있는 그대로 버려져 대상 구매자에게 혼란과 눈길을 끌었습니까? 솔직해지세요.가격 페이지에 이를 버리지 마십시오. 고객이 이 기능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공유하다무료 요금제가 Zoom 통합과 함께 제공된다고 말하는 대신 Miro는 무료 요금제를 사용하면 "100개 이상의 앱과 통합을 통해 기존 작업 방식을 Miro에 연결할 수 있다"고 썼습니다. 훨씬 더 매력적이죠?스타터 플랜에는 고품질 해상도 보드 내보내기가 함께 제공됩니다. 왜? “당신의 작품을 과시하기 위해서요.”각 Miro 플랜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는지뿐 아니라 해당 기능이 일상 생활에 왜 도움이 되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각 계획에는 명확한 목적이 필요합니다 모든 사람은 각 계획이 누구를 위한 것인지,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돈을 버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야 합니다.수익 창출에서 각 패키지가 수행할 역할을 작성하고 각 계층에 참여할 고객 비율, 계층에서 위로 마이그레이션할 사람 수, 각 패키지에 허용되는 이탈 수준 등에 대한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한 방법으로 부분 유료화 패키지를 제공했는데 1,000명이 이에 가입했습니다. 그것이 좋은지, 그리고 비즈니스 목표에 부합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이들 중 몇 명이 유료 고객으로 전환해야 하는지에 대한 목표는 무엇입니까? 각 사용자가 부담할 지원 부담 및 기타 비용은 얼마나 됩니까? 프리미엄(Freemium) 사용자를 확보하기 위해 예산을 얼마나 책정하셨나요?프리미엄(Freemium)에 대한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을 발전시켜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결과를 도출하는 방법을 훨씬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남아있는 두려움을 잠재우세요 많은 기업의 경우 가격 책정 페이지가 최고의 영업 담당자입니다. 구매자가 구매에 대한 방아쇠를 당기고 다른 옵션을 계속 조사하는 대신 바로 지금 그렇게 하도록 설득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오늘날의 브랜드가 되기 전인 초창기 Slack은 사용자가 제품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강조하는 트윗을 번갈아 편집한 "Wall of Love"를 통해 구매자의 두려움을 현명하게 해결했습니다. 그들의 가격에 따라. 그리고 그 아래에는 세계 최고의 소비자 및 B2B 브랜드를 포함하여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Barefoot Contessa, Ina Garten의 말에 따르면 "그게 얼마나 나쁠 수 있습니까?" 계속되는 의심을 극복하는 다른 방법으로는 사용자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되는 기능을 설명하는 텍스트 위에 마우스를 올리거나,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나열하거나, 제품을 신뢰하는 대기업 브랜드의 로고를 표시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행동 심리학으로 사용자를 넛지 이 시점에서 기업은 행동 심리학 통찰력을 통해 구매자가 더 수익성 있는 다양한 결정을 내리도록 유도할 수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해당 주제에 관한 수많은 자료가 있습니다. 다음은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앵커링: 구매자의 거래를 유도하기 위해 더 높은 계층의 더 비싼 패키지를 도입합니다. 안내: 가장 인기 있는 계획을 강조하여 구매자가 선택하도록 시각적으로 안내합니다. (가장 인기가 없더라도 "추천"한 계획에 대해 놀라운 효과를 발휘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아닌 "추천"으로 태그를 지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단순성: 구매자 마비를 줄이기 위해 화면의 선택 항목 수를 최소화합니다. 나는 계획의 수를 5개 이하로 유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거래 효과: 제품 전반의 상대적 가격대를 통해 특정 패키지를 할인된 것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Airtable은 좋은 사례입니다. Airtable의 가격 페이지에서는 Pro 요금제를 '가장 인기 있는' 요금제로 승격시켰습니다. Plus보다 훨씬 더 긴 기능 목록이 있습니다. 그리고 '단지' 2배의 가격으로 훨씬 더 강력한 성능(베이스당 기록 수 10배)을 제공합니다. Growth Unhinged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게시물을 받고 내 작업을 지원하려면 무료로 구독하세요. 구독하다 그 밖에 알아야 할 사항 Growth Unhinged 는 100% 무료이며 스폰서 광고가 없습니다. 이를 유지하고 싶다면 친구나 동료와 공유하여 지지를 보여주세요 . 나는 친밀한 독자 전용 AMA와 성장/PLG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1:1 세션과 같은 재미있는 특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판매보상과 PLG에 대해 심도있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 테이크: 판매자는 고객이 셀프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에도 대금을 받아야 합니다 . CJ 구스타프손 제가 가장 좋아하는 SaaS 지표 중 하나인 직원당 수익 에 대한 훌륭한 글을 썼습니다 (7월 4일!) . 읽어보시고 그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다음주에는 우리 둘의 특별한 드랍을 볼 수 있을지도 🤔 저는 최근 NYT Cooking을 통해 레몬과 페타 치즈를 곁들인 구운 감자 샐러드를 만들었습니다 . BBQ의 인기가 높았습니다. 이번 연휴 주말에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H1에서 이 불안정한 그룹에 합류한 10,000명의 새로운 독자를 환영합니다! 아카이브( #1 , #2 , #3 )에서 상위 3개 뉴스레터를 확인하세요. Kyle Poyar의 Growth Unhinged 구독하기Subscribe to Kyle Poyar’s Growth Unhinged2년 전 출시Launched 2 years ago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 뒤에 숨어 있는 예상치 못한 일을 살펴보세요. 30,000명이 넘는 주간 독자들과 함께 제품, 마케팅, 제품 주도 성장 및 가격 책정에 관한 전술적 성장 조언을 받아보세요.Explore the unexpected behind the fastest-growing startups. Join 30,000+ weekly readers for tactical growth advice spanning product, marketing, product-led growth, and pric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