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쉽게 세팅할 수 있는 자동화 마케팅 덕분에 방문객 2명 중 1명이 구매하는 캠페인 만들었어요"AK몰은 패션부터 리빙, 외식, 여행까지 모든 분야의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종합 온라인 쇼핑몰입니다.AK몰은 채널톡을 활용해 마케터가 직접 타깃 마케팅을 자동화했습니다. 기존에는 고객정보를 가지고 있어도 마케팅 타깃 추출부터 메시지 노출까지 개발부서의 도움이 필요했죠. 채널톡에서는 프로필만 미리 연동해두면 실시간으로 정보가 업데이트되며 원하는 조건에 맞게 마케팅을 할 수 있어요. 마케팅 성과까지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고요.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처럼 스스로 마케팅을 집행하고 결과를 확인하는 작업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자동화 마케팅을 통한 효과적인 메시지도 신속하게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AK몰은 장바구니 페이지에 30초 이상 머물고 있는 고객에게 무료배송 쿠폰, 상품 할인 쿠폰을 보내는 자동화 마케팅을 설정했어요. 그 결과 해당 프로모션에 노출된 고객의 절반 이상이 실제 구매까지 도달하는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출처: 채널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