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진정성 있는 좋은 리뷰는 제품설명을 백번 하는 것보다 더 강력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리뷰가 아예 없을 때와 하나라도 있을 때의 구매 전환율이 크다는 점은 잘 알려진 사실이죠. 리뷰가 많을수록 고객의 신뢰를 높여 더 많은 구매가 발생하기 때문인데요. 핵심상품에 충분한 리뷰를 확보하지 못했다면 이미 구매를 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식기 전에 리뷰를 확보해야 합니다. 신규 고객들에게 상품에 대한 신뢰를 높여주는 것은 물론,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빠르게 받아들이고 상품경쟁력을 확보하는 일에도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출처: 채널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