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단가를 높여 매출을 높이는 일은 모든 비즈니스의 꿈입니다. 구매 고객 수가 동일해도 매출이 올라가기 때문이죠. 객단가를 높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보여줘야 합니다.객단가를 높이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세일 이벤트, 세트 상품 판매, 할인 쿠폰 증정. 이런 메시지의 본질은 '너에게만 주는 특별한 경험' 인데요. 여기서 중요한 건 어디서든 받아봤을 법한 메시지와 혜택이 아닌 오롯이 내 사이트에서, 너만을 위한 혜택이라는 걸 보여 줘야 합니다. 고객이 메시지를 받고 감동을 할 수 있도록 경험을 설계해야 하는 거죠. 그 감동은 결국 구매로 연결이 되고 매출에 영향을 주게 될 거예요.고객에게 우리 상품의 가치를 의미 있게 전달하고 객단가를 높여보는 건 어떠신가요? 출처: 채널톡